본문 바로가기

도쿄

치즈케이크가 맛있는 도쿄카페 YANA CAFE

반응형

이 곳은 도쿄에 사는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된 도쿄카페에요. 발렌타인데이에 다녀왔다며 추천한 곳인데, 뒤늦게 후기를 쓰게 되네요. (쓴 줄 알고 잊고 지냄.. 정신머리가..ㅎㅎ)

아기자기한 카페였는데, 외관부터 뭔자 일본카페 특유의 개성이 느껴졌어요. 소박한데, 맛있는 걸 딱! 내놓을 것 같은 느낌!!

YANA CAFE

실내도 아담하고, 있어야 할 물건만 꼭 자리에 있는 알찬 카페느낌이에요.

야나카페 내부


식사도 가능한 곳이라서 제가 갔을때 식사를 마쳐가는 손님이 디저트를 먹는 중이었어요.
런치타임이 지난 오후라서 그 분들을 제외하고, 저희가 유일한 손님이었어요.

오후 시간이라 저는 차와 치즈케이크을 주문했습니다. 친구가 여기 치즈케이크가 정말 '찐'이라고 했거든요. 남편은 브랜드커피와 브라우니 주문~.


사장님 혼자서 운영하는 곳인데, 저녁엔 bar로도 운영을 하나봐요.

드디어 주문한 치즈케이크가 나왔습니다~.

YANA CAFE

우와~~ 이거 진짜진짜 맛있어요. 수제 케이크라고 했는데, 이 곳만의 비율이 있는 것 같아요~. 찐하고, 꾸덕하고, 상큼하면서 무게감있는 맛이에요. 한 판이라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.  치즈케이크 찐 맛집 도쿄카페 중에 찾는다면 바로 여기!

 

YANA CAFE_ CHEESE CAKE


저는 이 치즈케이크 때문에 꼭 다시 올 것 같아요.


저희가 다 먹어갈 때 쯤 새로운 손님이 들어왔는데, 늦은 점심을 주문하더라고요. 그 분들이 주문한 스파게티를 보니까 담번에 식사와 디저트까지 풀로 먹어봐야 겠다는 강렬한 욕구가 뿜뿜 했어요.
정말 예쁘고, 맛있는 냄새 때문에 쉽게 못나가겠더라구요.


도쿄 카페 여행으로 오시면 한 번 들러보세요. 그리고 치즈케이크는 꼭 먹어보세요~!!강추!!


[YANA CAFE 정보]

위치:2 Chome-13-9 Yagisawa, Nishitokyo, Tokyo 
영업시간: 오전 11:30~오후 10:00(휴무:화/수)
전화번호: 042-452-9114

 

도쿄의 다른 카페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~.

 

도움이 되셨다면 공감~! 지속적인 포스팅이 궁금하시면 구독해주세요~!!

오늘도 여행처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‘◡’✿

반응형